option_jabapos

본기능은 프랑스 ACEMART 요청에따른 기술문서( 추가기능) 에 대한 설명 자료입니다.
무단으로 복제 하거나 타 업체에서 사용할수 없습니다.

“고객포인트 정책”

고객 포인트에 대한 정책을 복수개 생성하여 일자/고객에 따라 서로 다른 정책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 사용하는 고객에 대한 포인트/마일리지 적용 방식 그대로 복수개의 정책을 따로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용 마일리지 정책 생성화면 ( 아래 그림참고 )

생성된 마일리지 포인트 정책을 요일별로 선택화면 ( 아래그림 참고)

환경설정 화면의 고객 포인트 설정 부분에서(A) 버튼을 클릭하시면 복수개의 고객 포인트 정책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마일리지 정책 목록”우측에서 요일별 기본으로 사용될 정책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영업개시 화면에서 추가 설명 있음)

option_jabapos
영업개시 시점에 당일 적용될 포인트 정책 지정
영업장 개점시 해당 영업일자에 기본으로 적용될 포인트 정책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1.해당 영업일자에 기본으로 적용될 포인트 정책을 지정 한뒤 영업개시를 하시면, 이 정책에 따라 고객의 포인트도 함께 변경 하게 됩니다
2.공란을 선택하시면 환경설정에 지정된 (환경설정)기본 포인트 정책이 반영됩니다.
3.원하시는“영업일자” 날짜를 선택하시면 “포인트/마일리지 정책 목록”에 지정했던 요일별 기본 정책코드가 기본으로 반영되며,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option_jabapos

특정 고객에 대한 우선 포인트 정책 지정
임의의 특정 고객에 대해 영업일 지정 포인트 정책보다 우선되는 별도의 포인트 정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01.임의의 고개에 대해 특정 포인트 정책을 지정하시면, 해당 고객에 대한 포인트는 다른 모든 포인트 정책보다 우선되어 모두 이 정책에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02.공란을 선택하시면 해당 영업일 영업개시시 지정한 포인트 정책이 반영됩니다.

“프랑스 전용 영수증 템플릿”
프랑스 전용영수증 템플릿 다운로드



01.위 녹색 버튼을 선택하여 템플릿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프랑스 세법을 반영한 영수증 출력물

“프랑스 전용 거래명세표(INVOICE) 템플릿”
프랑스 거래명세표 다운로드



02. 위에 있는 “DOWNLOAD” 선택한뒤  실행합니다. ( 첨부파일 : 이미지 상단로고 및 거래명세표 INI 파일 )


“프랑스 전용 거래명세표 메모기능편집”

option_jabapos

“SpecTypeFrench03.INI 파일 편집” 인보이스 하단에는 사용자가 문구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본 기능은 J2012영문과 한글버전 동일한 기능이며 추후 공지 없이 수정 보완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기술문의 및 소프트웨어 문의는
www.jabapos.com / gds0928@jabapos.com 으로 문의바랍니다.

자바포스고객센터_카카오실시간상담
카카오 24시간 상담센터
익스페디아소프트웨어 POS사업 팀 / 고객센터 : 070-4077-5100 /070-4001-7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