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tibility_jabapos

본 소프트웨어는 자바포스에서 제작하여 유통하는 POS 판매관리 솔루션입니다. 아래 내용은 업데이트에 대한 기술 자료 입니다.
버전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참고용으로 살펴보십시오

JSALE2012 UPDATE Ver 150515
상품태그_판매방법
discount_jabapos

상품테그 기능

상품태그란 입력된 상품 그룹 성격이 서로 다른 경우 가상의 분류를 사용자가 지정하여 태그에 연결된 상품그룹을 불러 상품의 검색및 판매를 손쉽게 할수 있는 방법중 하나입니다.
ex) “미용용품” 의 태그를 등록후 관련된 상품등의 각각 다른 성격의 분류 상품을 연결하여
손쉽게 검색하거나 판매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상품태그-연결방법

POS설정 테그 연결상품등록

상품태그를 추가버튼을 이용하여 등록합니다 ex ) 뷰티서플라이어
그림1 태그를 선택할때 보여지거나, 검색될 상품을 상품목록에서 검색하여 v체크후 그림3번을 선택하여 연동시켜줍니다.

 

판매화면 메뉴키와 연동

판매시 등록한 태그를 등록하여 연결된 상품을 손쉽게 검색하거나 판매할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태그를 검색하여 태그명을 그림과 같이 드래그 드롭하여 자주 사용하는 메뉴키버튼에 이동시켜 판매할수 있습니다.

goods_tag_03

상품등록시에도 연관된 태그를 등록하거나 수정할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메뉴키에 등록이 된 “썸머바캉스 용품”을 선택하였을때 썸머바캉스에 해당되는 상품그룹이 출력됩니다. 위 그림과 같이 서로 다른 그룹의 상품을
사용자가 지정하여 가상의 그룹을 생성시키는 방법이 상품 태그의 기능입니다.

goods_tag_02

 

jabapos_line_03

Time-Attendance-Management_Jabapos_1001
판매사원의 삭제,취소기록 로그파일

포스프로그램->관리-> 전표 삭제이력을 선택하면 그림과 같은 화면이 출력됩니다. 본 화면은 캐셔가 판매도중 “강제취소” -> 상품을 판매하기위해 찍은뒤
줄삭제 기록 전표삭제-> 판매기록을 임의적으로 삭제한경우 본 화면을 통해 관리자가 조회가 가능합니다.
날자별. POS별 시간과 일자 사원별로 선택하여 삭제일자와 시간을 조회 할수 있습니다.

chit_history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J2012 최근업데이트를 받으시려면 아래 그림을 참고 하십시요 인터넷이 접속된 상태에서 시스템 ->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를 선택하면
인터넷 환경에 따라 2~3분정도 소요됩니다. 업데이트후 반드시 프로그램을 종료후 다시 실행하여야 적용됩니다.

설치방법동영상 참고

본 기능은 J2012영문과 한글버전 동일한 기능이며 추후 공지 없이 수정 보완이 될 수 있습니다
기타 기술문의 및 소프트웨어 문의는
www.jabapos.com / gds0928@jabapos.com 으로 문의바랍니다.

자바포스고객센터_카카오실시간상담
카카오 24시간 상담센터
익스페디아소프트웨어 POS사업 팀 / 고객센터 : 070-4077-5100 /070-4001-7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