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고객사의 요구로 개선 된 기능과 추가기능들을 취합하여 업데이트및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이를 통해 귀하의 비지니스를 능동적으로
대체 할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였거나, 건너 뛴경우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자바포스_시스템업데이트
기능을 활용하시려면 반드시 환경설정 -> 업데이트 탭을 선택하신 뒤 최신 버전으로 설치하십시오.

개발 및 업데이트내용

JSALE EDTION 최신 사용자 및 관리자에게 제공될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2023/09 업데이트 실행파일중 수표결제 방법과 번호입력 보고서를 프린트 하는 기능설명입니다.

기존 인보이스(송장 또는 청구서 거래명세표)에서는 기존가격에서 낮게 수정할경우 할인금액이 표시가 되지 않았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좌측하단에 사용자 요구에 따른 할인 (D/C) 금액이 표시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인보이스에 할인금액을 표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ption_jabapos

step01. 거래명세표 포멧 변경
할인을 표기할수 있는 인보이스 포멧을 변경하려면 아래 그림을 참고하십시요.

거래명세표_인보이스_할인금액표시_자바포스

포스프로그램 메인 화면 시스템 탭을 선택후 환경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전표/기타” 탭을 선택후  거래명세표 포멧을 변경할 모드 ( 도매 OR 소매 ) 시 변경할 포멧을 지정한뒤, v체크를 한뒤 좌측상단에 v체크후 저장하십시요.
참고 : POS (소매 ) 판매 (도매 ) 각각 거래명세표 포멧을 서로 다르게 지정할수 있습니다.

option_jabapos

step02. 판매중할인방법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상품검색을 하여 판매할수 있습니다. 이때 품목별로 할인할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전체할인, 단가할인 그리드를 직접 클릭하여 단가를변경할수 있습니다.

거래명세표_인보이스_할인금액표시_자바포스_1001

그림과 같이 해당 품목을 할인하고자 할경우 단가 또는 공급란 필드에 숫자를 더블클릭후 금액을 수정한뒤 + 키보드 엔터키
를 선택하면 자동 할인단가로 지정됩니다.

참고 : 단가할인, 전체할인등의 세부 기능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십시요
할인세부설정및 방법

option_jabapos

거래명세표 출력
step01. 에서 지정한 거래명세표 포멧 출력화면

거래명세표_인보이스_할인금액표시_자바포스_1002

전체할인 및 단가할인 세팅방법

기타 기술문의 및 소프트웨어 문의는
www.jabapos.com / gds0928@jabapos.com 으로 문의바랍니다.

자바포스고객센터_카카오실시간상담
카카오 24시간 상담센터
익스페디아소프트웨어 POS사업 팀 / 고객센터 : 070-4077-5100 /070-4001-7402